본문 바로가기

리뷰

[네스프레소에센자미니] 홈카페를 위해 커피머신기 장만했다고한다♡

728x90

 

내 돈 내사 후기라고 합니다.ㅋㅋㅋ

https://www.g9.co.kr/Display/VIP/Index/1674184508

 

G9 | 네스프레소 에센자 C30 XN1101 미니 커피머신

네스프레소 에센자 C30 XN1101 미니 커피머신 | 배송비 반품비 걱정없는 G9

www.g9.co.kr

 

G9에서 딜로 싸게 샀다고 한다.ㅋㅋ

지금은 나 살 때보단 살짝 오른 듯~

 

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화이트를 갖고 싶었는데... 없었다ㅜㅜ

 

품절이라는데 기다리긴 싫고

가격을 이미 싸게 본지라 다른 곳에서 못 사겠고.ㅋㅋㅋ

 

그리하여 그냥 블랙으로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블랙으로다가 질렀다고 한다.

(주말에 아르바이트비 받은 걸로 보상심리로다가 샀다고 한다...^^)

 

네스프레소 에센자 C30 XN1101 미니 커피머신

 

캡슐도 들어있고

해외배송이지만 개인통관 번호만 기재하면 부리나케 빠르게 내 집 앞으로 왔다고 한다.ㅋㅋㅋ

 

이제 주말에 커피 마시러 안 나가도 되겠다.

 

 

네스프레소 에센자 C30 XN1101 미니 커피머신

 

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커피머신 블랙

개봉하고 나서 나 생각보다 너무나 작아서 살짝 놀래긴 했다고 한다.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캡슐 넣는 곳도 아담하고.

캡슐 통이 담는 곳도 아담한 것이 4개 정도 들가면 비워내야 할 판!!

 

 

 

사용하기 전에 물통을 한 번은 청소를 해야 할 듯해서

인터넷을 써치 해서 따라서 우선 해봤다고 한다.ㅋㅋㅋ

 

아래 보면 저렇게 쫙쫙 3번 정보 빼주면 머 좋다고 하니깐... 나도 그렇게 했다.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나의 미니멀 홈카페에 잘 들어왔어~~^^

 

네스프레소 에센자 C30 XN1101 미니 커피머신

 

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커피머신 블랙

 

이렇게 나의 커피머신 성. 공. 적.

 

꾸준히 쓰길...

 

양은냄비가 되지 말자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내알바비로 산.....노동의 보상으로 산....너님.

 

 

주말마다 잘 활용해야 디~~~~~~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